한국은 무엇으로 알려져 있습니까?

많은 Gangnamites 사람들이 카라오크 홀에서 아닌 레스토랑이나 가게에서 카라오크 노래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말했다.

많은 Gangnamites 사람들이 카라오크 홀에서 아닌 레스토랑이나 가게에서 카라오크 노래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가수들은 그들이 수천 명의 사람들에 의해 둘러싸여 있다는 것을 알면 자신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름은 한국에서 매우 뜨겁고 습기가 있지만, 그들은 Gangnam에서 꽤 견딜 수 있습니다.

습도가 여름에 특히 밤에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한국의 수도의 심장으로,이 마을의이 부분은 인구의 대부분을 가지고 있으며 도시의 중심입니다. 왜 당신은 Gangnam을 방문해야합니까? 도시의 풍부한 문화는 Gangnam에 있습니다. 왜 한국 사람들은 노래를 좋아하는가? 한국에서 카라오케를 그렇게 대중화시키는 한국 영화, 드라마 및 음악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수년 동안 존재했지만, 대부분은 지난 10 년 동안 만들어졌으므로 다른 국가에서 관심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 지역은 도시 중심에서 멀리 떨어진 안전한 지역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국가 정부에 의해 선택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사실이었기 때문에이 이웃은 그 당시 스파이와 혁명가들을위한 뜨거운 침대였습니다.

현재 Seocho로 알려진 Gangnam 지역은 1949년 이후 서울에 최초의 주민들이 정착하기 시작한 곳입니다. 오늘날, Seocho는 한국에서 가장 중요한 상업 및 쇼핑 지역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지난 10 년 동안 도시의 엄청난 성장으로 인해, 개발의 대부분은 새로운 아파트 타워의 건설과 많은 역사적인 장소의 복원을 포함하여이 지역에 집중되었습니다.

1963 년에는 Chung-Ang 대학이 2023 년에 수행 한 연구에 따르면 Seocho 지역에 약 300,000 명의 시민이 살고있었습니다. 특히 Dae Bori 카라오크 장소에 갔을 때, 나는 모든 바가 낮에 열리고 밤에는 바쁘지만 포장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라오크가 시작되기 적어도 1 시간 전에 도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난은 한국이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한다고 할 수 있다.

박물관과 레스토랑에서부터 야간 생활과 쇼핑에 이르기까지, Gangnam은 심지어 가장 어려운 여행자를 기쁘게 만족시킬 수있는 다양한 관광 명소를 제공합니다. 이 지역에서 볼 수있는 모든 것의 약간이 있습니다. 많은 방문자가 서울에 도착했을 때하는 첫 번째 일은 Gangnam을 보는 것입니다. Hye-hwa-dam (이 도시에 위치한 유명한 지점)과 Seocho로 향하는 관광객이 많이 있지만,이 지역을 방문하는 주된 이유는 다른 곳에서 찾을 수없는 놀라운 문화 및 역사적인 장소를 보는 것입니다.

당신이 Gangnam에 살더라도, 당신은 역사 또는 관광에 관심이 없다면, 당신은 여기에 너무 자주 오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음악을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배우기 쉬운 장르이며, 당신은 그것을 빨리 배울 수 있으며, whynotfjbm.wixsite.com 당신은 잘 노래하기 위해 많은 재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음악, 특히, 카라오크에서 중요한 역할을했다.

그들은 환상적이거나 위대한 것이 아니었지만, 그들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을 할 수있게했습니다. 한국 최초의 카라오크 홀은 사람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기 위해 모이는 간단한 장소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여성들이 노래하고 춤추고 다시 노래했다. 한국에서 카라오크 연회가 어떻게 시작되었습니까? 밤에는 도시에서 가장 큰 도시 공원 중 하나 인 Yongsan 공원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Gangnam에는 아름답고 무료 공원과 박물관이 있지만 가장 인기있는 것은 인기있는 Hongik University Park입니다. 이 지역은 국립 궁전 박물관과 Cheonggyecheon 강과 공원을 포함한 서울에서 가장 중요한 궁전 중 일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음악 산업과 같습니다. 가장 유명한 사람들은 계층의 상단에 도달하는 사람들입니다.

254 Views